공지사항

[신규상장] 신규코인 레브코인(REVV) 상장 완료 / 2019. 07. 04

등록일 2019-06-2614:47 조회수 4,108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레브코인(REVV)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 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레브코인(REVV)
■ 일  정 : 2019년 7월 4일 목요일 오전 11시 상장  (10:00~11:00 점검)
■ 발행사 : REVV재단
■ 총 발행량 : 2,400,000,000
■ 최초 발행 : 2019년 02월
■ 홈페이지 : http://revvfoundation.org/
■ 백  서 : http://revvfoundation.org/data/REVVcoin_WhitePaper_kor.pdf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 코인소개
1. REVV코인은 다양한 방식의 채굴과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하여 실생활에 적용되는 화폐입니다. - MULTI PAY COIN

복권채굴과 잭팟 채굴, 이벤트 채굴을 통한 다양한 방법의 코인 획득이 이루어지며, 이 중 일부가 기부가 되며 기부를 통하여 다같이 더불어 가고, 나누어 주고, 이를 다시 하나로 만드는 코인의 플랫폼입니다. REVV코인 재단은 채굴 관련 수익을 모아 세계의 곳곳에 REVV코인의 사용처(오프라인 매장)를 구축 해 나가며, 이를 통한 수익의 전액을 재투자하는 형식으로 확장 및 확산하게 됩니다. 이 플랫폼은 REVV코인 전자지갑에서 이루어지며, 작은 기능의 어플리케이션들의 연계로 인해 현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작은 기능 어플리케이션 중 게임 어플리케이션은 초기 채굴의 용도로 사용되나 추후 하나의 독립적인 게임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이는 기존 REVV코인의 보유자들의 코인 사용처로 발돋움하며, 기타 게임들과 연계되어 REVV코인의 독창적인 히든카드로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가맹점 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은 REVV코인 재단에서 구축해 놓은 사용처 외 일반 사용처 확보를 위한 초기 단계이며, 가맹점 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REVV코인의 자연스러운 홍보 및 인지도 확산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위치 기반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은 유저들의 재미와 코인의 인지도 확산의 중요한 역할을 하며, 복권 채굴이 허용되지 않는 국가에서 복권 채굴을 대체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역할을 합니다.

동전 교환 채굴 어플리케이션은 사라져 가는 동전의 기능을 REVV코인으로 대체하여 누구나 쉽게 REVV코인을 접할 수 있고 더불어 REVV코인의 인지도를 한걸음 더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ON · OFF LINE 제휴 컨텐츠는 기존 화폐와 각종 포인트, 토큰, 쿠폰, 상품권, 기타 보조 재화의 대체 역할을 하며, 각 컨텐츠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여 제공되는 컨텐츠입니다.

2. 코인의 중요한 역할로 인지도와 많은 이들의 채굴과 거래, 보유가 필요하며, 이를 여러분야에서 현실의 화폐처럼 사용되게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현재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채굴로 유저를 확보하고, 수익으로 사용처를 확보하고, 전략으로 더 많은 사용처를 확보하여 이를 통한 수 많은 거래들이 유저의 자발적인 선택으로 이루어진다면 REVV코인의 가치는 조작이 아닌 자동 상승이 될 것입니다. 이는 더 많은 유저를 확보하게 되고 이 또한 선 순환의 고리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코인의 비전은 코인의 개발에 따른 기술이 아니라 현실이 코인에 잘 적용되어 현실적인 코인으로서 확산되고 정착하게 하는 마케팅과 확장성의 플랜이 핵심이 되어야 합니다. REVV코인은 이를 모두 갖춘 코인이며, 코인의 미래를 열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코인이 될 것입니다.

또한 REVV코인은 현재 보편화된 코인지갑을 사용하고 있으나, 현재 개발이 90%완료된 멀티지갑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멀티지갑은 다수의 코인을 한지갑에서 관리하며, REVV코인이 중심이 되어 운영되는 지갑입니다. 해당 멀티지갑은 가맹점용과 회원용으로 분리되며, 회원이 가맹점에서 REVV코인으로 결제 시 자동 수량계산 및 자동판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바로 사용하는 코인으로 도약하는 기준이 되는 지갑입니다.

[코인정보 제공: 레브코인(REVV)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