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비트오르(BTR) 코인 상장완료 / 2019. 10. 24

등록일 2019-10-2218:27 조회수 3,276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비트오르코인(BTR) 코인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 되었습니다.

------------------------------------------------------------------------

[상장 안내]

■ 코인명 : 비트오르코인(BTR)
■ 상장 일정 : 2019년 10월 24일 목요일 오전 11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2,0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POW+PoS(하이브리드)
■ 홈페이지 : https://bitor.io/
■ 백   서 : https://bitor.io/bitor_korean.pdf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1. 비트오르는 언제 어디서나 코인의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는 여행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Payment코인이다.
비트오르 코인의 보유자들은 여행사와 숙박업소, 해외에 있는 점포와 항공사, 운송사에게 기존의 결재 수단 대신 비트오르를 지불할 수 있다.

 2. 비트오르 발행량은 총 150억 개로 선채굴 20억 개와 채굴량 130억 개이다.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다.
비트오르는 POW와 PoS 컨센서스를 융합하여 조화로운 마이닝 환경을 조성하고 51% 공격을 방지한다.
동시에 자원을 효율적으로 참여자간의 선순환을 촉진하는데 주력할 수 있다.

 3. 비트오르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불필요한 단계를 간소화하기 위한 방안에 매진해왔다.
이에따라 비트오르 재단과 운영진은 이를 실질적인 사용처 확장과 서비스 다양성 확보에 집중할 수 있다.
비트오르의 특징은 탈중앙화된 Coin과 함께 중앙화된 웹서버를 통해 통합 여행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코인의 사용처를 확인하고 점포, 항공사, 여행사, 호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코인정보 제공 : 비트오르코인(BTR)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