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펩코인(PPC) 상장완료 / 2019. 11. 11

등록일 2019-11-0717:13 조회수 3,559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펩코인(PPC) 코인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펩코인(PPC)
■ 상장일정 :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오후 12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30,0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ERC-20
■ 홈페이지 : http://metaglobal.org/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펩코인는 유통산업과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을 융합하여 탄생시킨 소상공인 상생 플랫폼입니다.
유통산업과 도소매 거래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펩코인 유저들은 까다로운 절차나 높은 비용 없이도 원활한 상거래가 가능합니다.

1. 프로파일링을 통한 시장 예측
펩코인의 소상공인 프로파일을 통하여 소비자의 구매에 대한 이력, 현황, 패턴 등이 규격화된 데이터의 수집, 기록되고 소상공인들은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소비 패턴과 요구를 예측함으로써 산업 전반에 필요한 시장예측이 가능해진다.

2. 토큰 이코노미
소상공인들은 펩코인 코인 이코노미를 통해 높은 카드 수수료 문제와 결제 후 은행이나 카드사로부터 자금 회수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이슈를 해결 할 수 있다. 소비자는 펩코인 플랫폼을 이용하며 발생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함으로써 펩코인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펩코인 코인은 펩코인 플랫폼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되며, 유저들은 보유한 펩코인 코인을 이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3. 유통비용 최소화
펩코인 플랫폼에 속한 소상공인들은 공유형 물류창고를 임대할 수 있으며, 앱 마켓을 통해 중개자 없이 소비자와 직거래하여 유통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코인정보 제공: 펩(PPC)코인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