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골드체인코인(GCC) 신규코인 상장완료 / 2019.02.13

등록일 2019-02-1220:23 조회수 7,120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골드체인코인(GCC)가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 되었습니다.

------------------------------------------------------------------------------------------




골드체인코인(GCC)가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예정입니다.

 

[상장안내]

코인명 : 골드체인코인(GCC)

상장일정 : 2019년 2월 13일 수요일 오전 10시 상장

발행사 : The Times Holdings PTE. LTD

시가총액 : 3,000억

최초발행 : 2019년 2월

※ 입 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코인소개 

 골드체인코인(GCC)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골드체인을 이루는 통화로 활용됩니다. 골드체인을 중심으로 한 지주회사로 출범하는 것을 목표로, 자산평가, 스테이블형 증권형 코인과 연동될 예정이며, 골드체인 생태계를 구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코인과 지불대행을 넘나들 수 있는 솔루션 카드를 발행해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계획입니다. 이는 모두 블록체인을 통해 투명하게 관리되고 배포됩니다. 




 1) 자산평가 골드체인코인은 이용자의 자산을 평가해 블록체인에 정보를 저장하고, 자산의 이동, 증감 등에 대한 투명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스테이블형 증권형 코인골드체인코인은 스테이블 코인과 연동해 골드체인 지주사의 자산을 실물 경제에서 직접 다룰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증권형 코인으로 골드체인 지주사의 자산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현실세계에서 통화와 지불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3) 솔루션 카드 발행골드체인코인은 실물 경제와의 가교를 솔루션 카드를 통해 실행합니다. 코인과 지불결제 수단의 교차점으로  활용하는 솔루션 카드는 실물경제에서 직접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4) 클라우드 펀딩골드체인코인은 지속적인 클라우드 펀딩과 지분증명방식 코인 재분배를 통해 암호화폐 이용자의 자산을 재평가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