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에유에프티(AUFT) 코인 상장완료 / 2019. 12. 10

등록일 2019-12-0511:11 조회수 3,361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에유에프티(AUFT) 코인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완료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에유에프티(AUFT)
■ 상장일정 :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오후 12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1,0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Dpos
■ 홈페이지 : http://AUFT.co.kr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 코인소개
1. AUFT 코인은 블록체인기술로 모든 사용자의 거래를 보호함으로써 저작권 보호 및 누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2. 토큰은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퍼블릭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이들의 공정한 가치를 실현하고 그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동기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 체인은 크라우드펀딩 참여와 콘텐츠를 사고파는 실거래에 사용되며, 크리에이티브들의 창작활동 지원과 수익실현이 가능한 동기를 제공하고 이와 동시에 사용자 또한 소유한 콘텐츠에 대한 재배포를 통해 그 가치를 더할 수 있고 나아가 수익 창출이 가능 하도록 합니다. 이처럼 코인은 상호간 직접적인 교류와 거래를 통해 가치를 산정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유연한 도구로 활용되며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4. 코인은 크리에이티브들의 생산성을 향상 시키며 이들이 만든 결과물의 잠재력을 100%활용 할 수 있게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만든 창작물이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하고 그 가치를 코인을 통해 산정할 수 있으며 이는 창작물의 사실적인 평가 기준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합리적이고 투자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소유, 사용하며 이를 다시 다른 사용자에게 분배, 배포함으로서 또 다른 이득을 얻게 됩니다. 코인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크리에이티브의 성장을 도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에 함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크리에이티 브 와 사용자의 진정한 동기화가 코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플랫폼 안에서 함께 성장하는 합리적인 구조를 만들어 갑니다.

 [코인정보 제공: 에유에프티(AUFT)코인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