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앤티씨(NTC)코인 상장완료 / 2019. 12. 23

등록일 2019-12-1310:24 조회수 3,310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앤티씨(NTC) 코인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앤티씨(NTC)코인
▶ 일  정 :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오후 12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2.4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PoW
▶ 홈페이지 : http://www.ntc-k.com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 코인소개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기술은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는 내일을 여는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NTC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에 의해 구동되는 메인 넷 기술로 금융.IT분야. 물류와 유통. 게임분야의.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제휴 관계 설립에 의한 디지털 지불 제도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카드시스템을 코인으로 연동하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TC 코인의 목표는 간단하고 편하게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우리만의 기술로 연구 개발로 암호와 기능의 본질이 빠르고 안전하게 저렴한 송금 방식을 구현하며
수요를 증가시킴으로써 NTC를 암호화폐 지불방식 선호 플랫폼으로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전략에 실용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아시아와 태평양 등의 지역에서 쇼핑 게임 유통 여행 분야에 제휴회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NTC 코인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아시아를 넘어 그 이상으로 사용처를 더욱 넓힐 것입니다.
미래의 혁신을 NTC COIN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코인정보 제공 : 앤티씨(NTC)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