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가상자산 거래 관련 유의사항

등록일 2018-12-2112:00 조회수 16,695


본 고지는 가상자산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안내해드립니다.
가상자산 거래 시에는 아래 사항을 충분히 인지하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텐앤텐 가상자산거래 유의사항 안내]

1.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며, 특정 주체가 가치를 보장하거나 가상자산 거래로 인하여 발생한 손실을
보전하지 않기 때문에 정부의 규제나 시장환경의 변화 등 여러 영향으로 인한 가치 변동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2. 가상자산은 365일 24시간 전세계에서 거래되는 특성상 가치가 실시간으로 변동되며, 시장의 공급 및 수요, 각 가상자산의 정책,
국가별 법령 및 제도, 네트워크 상황 등 여러가지 요인에 따라 급격한 시세 변동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 및 거래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투자에 따른 이득 및 손실 또한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무리한 투자를 지양하시고 신중한 투자를 부탁드립니다.

4. 가상자산 거래는 높은 위험성을 수반하므로, 가상자산 거래 시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있으며 기대한 투자 수익률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5. 가상자산은 예금자 보호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위 사항들은 가상자산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과 가상자산과 관련하여 회원이 알아야 할 모든 위험과 중요 사항을 전부 기술한 것은 아닙니다.



텐앤텐은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상자산 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