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키플토큰(KIPP) 상장완료 / 2020. 01. 14

등록일 2020-01-0917:06 조회수 3,149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키플토큰(KIPP)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되었습니다.

-------------------------------------------------------------------------------------------------------------

[상장 안내]
■ 코인명 : 키플토큰(KIPP)
■ 상장 일정 :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상장
■ 총 발행한도 : 1,0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PoS
■ 홈페이지 : http://www.kipplesystem.com
■ 백  서 : http://www.kipplesystem.com/new/data/whitepaper_korea.pdf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1. 키플토큰(KIPP) 유통 기반 공급사 당일 결제 토큰
MARKET8과 KIPPLE STORE는 기본적으로 회원들에게 저렴한 상품 공급을 하는 1차적인 목적과, 무점포 창업을 통해서 수익을 발생시키는 창업자에 대한 기반 제공에도 목적이 있지만, 오랫동안 공급사들과의 거래를 통해 공급사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내용을 개선하는데 큰 목적을 두고있습니다. KIPPLE TOKEN은 공급사들에게 당일 결제를 구현하는 도구로 사용이 되고, 거래소와 신탁사를 통한 익일 현금화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져서 공급사의 현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서 물류 생태계에서 기준이 되는 토큰으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2. 키플토큰의 발행
키플토큰은 총 10억개가 발행된 ERC-20 기반의 토큰입니다. 별도의 채굴을 진행하지는 않으며, 유통 생태계에서 APP을 빌드하고, 키플토큰을 통한 소비가 이루어짐에 따라서 각 유저들에게 포인트 개념의 보상을 지급하는 생태계를 구성합니다.

[코인정보 제공 : 키플토큰(KIPP)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