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게임코인(GAME) 상장 완료 / 2020. 03. 03(화) 오전 11시

등록일 2020-02-2814:54 조회수 3,331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게임코인(GAME)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

[상장 안내]
■ 코인명 : 게임코인(GAME)
■ 상장 일정 : 2020년 03월 03일 화요일 오전 11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88,800,000,000
■ 합의 프로토콜 : PoW
■ 홈페이지 : http://www.gamecoin.it/
■ 백    서 : 바로가기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게임코인(GAME)은 GAMECOIN을 지불수단으로 사용한 모든 상품에 대한 거래를 기록하고, 이기록을 검증하는 대가로 지급된다. 게임이용자는 게임을 실행하는 것만으로 블록체인 검증에 참여하고 이에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환경이다.
또한, GAMECOIN은게임 이용자가 투입한 시간에 대한 보상을 곧바로 코인으로 치환하기 때문에, 그 동안에 IT 서비스 및 각종 서비스 환경에서 실물화폐 사용에 따른 보상의 개념으로 부수적으로 획득했던 신용카드 포인트와항공 마일리지와 같은 보상 체계보다 한층 더 강력한 이용동기를 부여한다. 특히 마일리지 제도처럼 축적을위해 지불 금액을 늘리지 않으면 확보할 수 없었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코인정보 제공 :게임코인(GAME)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