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뮤추얼코인(MFC) 상장 완료 / 2020. 04. 23(목) 오전 10시

등록일 2020-04-2116:30 조회수 2,641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뮤추얼코인(MFC)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뮤추얼코인(MFC)
■ 상장일정 :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오전 10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120,000,000
■ 백서 : 바로가기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1. MFC - 세계최초의 분산화 P2P 결제수단 네트워크

MFC코인은 ‘MFC 네트워크’라는 탈중심적 인터넷 프로토콜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제시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익명이고 확장 가능하고 융통성이 있고 사용자가 데이터와 서비스를 사적이고 검열에 저항하는 방식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합니다.
기본적인 유틸리티 토큰, MFC 코인 (FOR)이 서비스 제공과 질을 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과 다양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동시네트워크 합의 를 통한 계약을 위한 도구로 사용되고 참여하는 노드간에 암호화 키를 전송하는 안전한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MFC 네트워크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억압적 인 체제에서도 정보에 접속하고 네트워크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기존 정보를 제거 및 무단 조작 방지합니다.

[코인정보 제공 : 뮤추얼코인(MFC)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