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랜드마크(GLM)상장완료 / 2020. 05. 28(목) 오후 12시 상장

등록일 2020-05-2716:14 조회수 3,504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랜드마크(GLM)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랜드마크(GLM)
■ 상장일정 :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오후 12시 상장
■ 총 발행한도 : 888,880,000
■ 홈페이지: http://www.glm-holdings.com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1. GLM- 세계최초의 분산화 P2P 결제수단 네트워크

GLM네트워크는 데이터 및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검열 저항 액세스를 제공하는 완전히 익명하고 확장 가능하고 융통성이 있는 프로토콜 세트를 목표로 합니다. 저희가 이 프로토콜 세트를 Decentralized Scalable Network Services (DSNS)라고합니다. GLM 팀은 GLM Coin (GLM)이라는 기본적인 유틸리티 토큰, 유통 네트워크 인프라, 넷 노드가 다양한 네트워크 프로토콜의 목록 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개발하겠습니다. 독립 개발자는 다른 타사 플랫폼에 GLM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GLM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연결 한 후, 적용 가능한 서비스 네트 노드에 연결하는 것이 물리적 근거리 통신망 (LAN)에 연결하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2. 랜드마크 P2P

거래에 있어 2블록 생성은 세계 곳곳의 사용자들을 통해서 생성되며, 보상이 지급됩니다. 성공한 누군가에게는 한 묶음의 새로운 GLM 코인을 1분에 6번 정도 씩 생성해 배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랜드마크 코인은 실시간 매칭으로 빠르게 구매.판매가 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하였습니다. 해킹이나 위.변조가 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실시간 매칭되는 상황을 누구라도 볼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인정보 제공 : 랜드마크(GLM)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