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아이원(IONE) 상장 완료 안내 / 09. 24(목) 12:00 상장

등록일 2020-09-1715:32 조회수 4,050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아이원(IONE)가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아이원(IONE)

■ 상장일정 :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오후 12시 상장

■ 백 서 :   http://i-bit.io/pdf/IONE_WhitePaper_Ver2_KOR.pdf

■ 홈페이지: http://i-bit.io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코인소개

아이원 코인(IONE) –스테이블(stable) 코인 + 유틸리티(utility) 코인
아이원 코인은 ERC20 토큰으로 기본적으로 1 ONE은 0.1 달러(USD)와 동일한 가치를 지니는 것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아이원 코인을 상대적으로 안전자산에 속하는 USD와 동일하게 가격을 유지함으로서 자산관리 목적으로 충족함과 동시에 다양한 영역에서 실물화폐로서 사용가능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서 아이원 코인으로 거래 가능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과 이벤트 등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2. 아이원 코인의 발행
아이원 코인은 999,999,999개로 선 발행되어 있으며, 마이닝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공급과잉으로 인한 가격 하락의 문제로부터 자유롭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코인은 개발사에서 보유하고 있으며, 정해져 있는 로드맵에 따라 발행량을 증가시켜 가격 상승을 유도할 방침입니다.

3. 아이원 코인의 활용
아이원 코인은 1차적으로 특정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 전자금융거래와 신용거래가 어려운 제3세계 등에서 실물 화폐의 대안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여 아이원 코인의 가격과 가치를 상승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이원 코인은 ERC20 기반 코인이기 때문에 이더(Ether)의 거래가 가능한 다양한 형태1의 지갑을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원 코인을 위한 전용 지갑을 사용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원 전자지갑은 웹과 스마트 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정보 제공 : 아이원(IONE)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