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위즈블(WBL) 신규코인 상장완료 / 2019.03.20

등록일 2019-03-1917:44 조회수 5,318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위즈블(WBL) 코인이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 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위즈블(WBL)
■ 일   정 :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오전 11시 상장
■ 발행사: WIZBLE
■ 총 발행량 : 500,000,000 WBL
■ 최초 발행 : 2018년 2월
■ 홈페이지 : https://www.wizbl.io/
■ 백  서 : https://www.wizbl.io/downloadPDF/KO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대량의 트랜잭션에 대한 실시간 처리 및 이를 기반으로 하여 산업 전반에 범용성 있게 활용하기 위해 개발된 코인으로 기존 암호화폐 기술의 단점을 보완하며, 좀 더 실용적인 범용 프로토콜의 기준을 세우고자 개발되었습니다. '거래 검증 보상' 이라는 개념을 도입해서 코인 보상에 사용자간 상호 분배의 개념을 도입하였으며, 이러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발생되는 블록생성 및 전파에 따른 리스크를 BRTE(Blockchain Real-time Ecosystem) 플랫폼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장을 분산하고 관리하는 5세대 엔진을 2018년 9월 런칭했으며, 당사 블록체인 엔진을 사용할 경우 1초에 백만 건의 거래를 처리 할 수가 있습니다. 위즈블의 처리 속도는 지금까지 글로벌규모의 기업들이 오버 트래픽의 문제로 블록체인을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일시에 해소하고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구축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 금융분야(WIZBLPAY)

세계 최초로 개발된 WIZBLPAY는 BRTE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의 페이먼트로 해킹과 위, 변조가 불가능한 안전 자산으로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등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디지털 머니는 위즈블페이와 실시간 교환 및 충전이 가능하여 그동안 실생활에 직접 사용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었던 디지털머니의 상용화에 사용토록 개발되었습니다.

-> CES2019 블록체인 디지털머니 부스 참가


나. 스마트홈 허브 분야(IOT)

WIZBL IOT는 BRTE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으로 전기/수도/가스/통신/쇼핑 등 스마트 시티를 움직이는 데이터의 위, 변조 및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한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MWC2019에 블록체인 체험 부스 참가


다. 의료분야

원격의료, 응급의료 등 디지털 처방전을 비롯한 의료분야와 의료장비에서 나오는 모든 데이터를 통합시스템으로 연결하여 BRTE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문서

정부기관, 대기업 등에서 전자문서의 중요성과 비용의 절감을 위해 BRTE 블록체인 플랫폼 채용을 협의하고 있습니다.



[코인정보 제공 : WBL 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