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이루고 코인(ERC) 상장 완료 / 06. 25(금) 02:00 상장

등록일 2021-06-1717:50 조회수 3,649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가상자산거래소 텐앤텐입니다.
이루고 코인(ERC)가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이루고 코인(ERC)

■ 상장일정 : 2021년 06월 25일 금요일 오전 2시 상장

■ 백  서 : http://erugocoin.com/PPT/ERUGO_COIN_210601_KOR.pdf

■ 홈페이지 : http://erugocoin.com/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코인소개

예로부터 자산의 유동화는 은행을 소유한 자본가에게만 허락되어 왔습니다. 자본주의 시대의 탄생 초기에 소수의 금융가들은 그들이 소유한 자산과 그 자산을 바탕으로 서로간에 유동화하는 거대한 네트워크를 열었고 특권의 집중은 부의 집중을 낳았습니다. 누구나 자산을 바탕으로 다양한 금융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이 절실 합니다. 이루고코인(ERC)은여러 비즈니스 수익모델과 간접적으로 연계되어 있습니다. 코인을 소유한 사람은 연계되어 있는 사업모델이성장 할 수록 이익을 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진보된 형태의 가상자산 시스템이며, 코인생태계내의 여러 비즈니스모델에서 이루고 코인(ERC)을 이용한 결제시스템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