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상장] 코인업캐시(CUC) 신규코인 상장완료 / 2019.05.15

등록일 2019-05-1317:49 조회수 4,126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생태계의 새로운 구성 텐앤텐입니다.
코인업캐시(CUC)가 텐앤텐 거래소에 상장 완료 되었습니다.

----------------------------------------------------

[상장안내]
■ 코인명 : 코인업캐시(CUC)
■ 일   정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오전 11시 상장 완료 (10:00 ~ 11:00 점검)
■ 발행사 : GBIZ TECHNOLOGY PTE
■ 총 발행량 : 10,000,000,000CUC
■ 최초발행 : 2019년 1월
■ 홈페이지 : https://www.coinupcash.com/
■ 백  서 : 바로가기

※ 입출금 주의사항 ※
- 코인명이 같아도 발행사가 다른 코인은 전혀 다른 코인입니다. 코인 입출금시에는 코인명과 발행사를 꼭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 송금하는 경우, 오류/손실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코인명의 암호화폐라도 컨트랙트(Contract) 주소가 다를 경우 정상거래가 불가합니다.
-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 코인소개

1. 코인업캐시(CUC)란?
메인넷과 프라이빗넷의 암호화폐 자동환전을 통한 빠른 거래 플랫폼.

2. 코인업캐시(CUC) 특징
이더리움 ERC20을 기반으로 한 실용 암호화폐로서 블록 트랜잭션 처리 속도가 매우 빠른 특징이 있어 실생활에서 현금 및 신용카드를 대체할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쓰일 수 있다.

3. 코인업캐시(CUC)의 발행
코인업캐시의 발행된 총 수량은 100억 CUC이다. 그 중 회사 보유분 55억개와 엔젤 보유분 32억개를 합쳐 총 87억개는 2020년 4월 30일까지 락업이 되어 있으며, 현재 유통 가능한 총 수량은 향후 서비스를 위한 판매예정분 3억개와 현재 제공중인 서비스에 판매 완료된 10억개를 합쳐 총 13억개이다.

4. CUC 플랫폼의 필요성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 메인 네트워크는 그 기술의 특성상 보안적인 측면은 아주 우수하다. 하지만 그 참여자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가치 이동(트랜잭션 처리)의 속도가 늦어지는 이유로 현실적인 온/오프라인 서비스에 적용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이를 우리가 흔히 접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쇼핑몰, 게임 서비스, 파일 서비스, 컨텐츠 서비스, 수수료/포인트/마일리지 결제 등) 에 적용하기 위해서는 메인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서비스 제공 단의 프라이빗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술을 개발/연동하여, 우수한 보안 기술과 빠른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술이 필요한 상황이다.

5. 블록체인 기술
- CUC 플랫폼은 CUC 지갑과 그에 수반되는 서비스 단의 게이트웨이, CUC-PBCN(Private Blockchain Network), CUC-MBCN(Main Blockchain Network)로 구성되어 상호 연결/인증하는 3방향 시스템이다.
- CUC 지갑은 암호화 및 명목화된 각종 수수료, 포인트, 마일리지, 상품권, 쿠폰, 충전화폐를 처리하는 멀티 암호화폐 지갑 앱으로 결제수신, 포인트차감, 마일리지 적립, 쿠폰 적립 및 지불을 허용하며 암호화 자산을 사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수수료(GAS)를 제로화하는 이점을 제공한다. 가상으로 제공되는 CUC지갑 앱을 설치한 후, CUC-PBCN에 연결된 디바이스는 즉각적인 수수료 면제와 전세계에 연결된 모든 서비스 및 결제 단말기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 지불 게이트웨이는 Ethereum Plasma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시스템이 작동되도록 한다. 이는 CUC 토큰을 사용하여 거래 및 암호화폐 보안, CUC 안팎으로 변환되는 모든 포인트 및 마일리지, 쿠폰 등의 모든 교환기와 함께 사용된다. 결제 게이트웨이는 최고의 실시간 환율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고 우리는 수수료가 없는 거래를 제공하기 위한 CUC-PBCN을 구축하여 바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머지않아 완벽한 암호화폐 기반의 간접가치 대체 지불 교환 환경이 가능해 질 것이다.

- CUC 스마트 터미널(CUC-SMT)은 각종 POS솔루션과 은행 단말기 및 멤버십 단말기와 결합되며, 기업체간의 통합과 맞춤을 통해 각 디바이스의 OS 기반으로 실행한다. 이것들은 CUC 플랫폼의 총체적인 간접가치 대체 지불 솔루션과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노력이다.

[코인정보 제공 : 코인업캐시(CUC) 발행사]